KOR expand_more





라돈저감전문기업 베터라이프(대표 이재성)가 자사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했습니다.



2014년에 창립한 베터라이프는 라돈 측정 및 저감시공 전문기업으로 ‘IOT기반 라돈 관제 시스템’과 ‘라돈저감기’ 등으로 라돈저감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라돈관제시스템 ‘AIRMON(에어몬), 라돈측정서비스 ‘BETTERMON(베러몬), 라돈저감설비 ‘RADOMON(라도몬)’을 상용화해서 보급하고 있습니다.



 

2020년 하반기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한 베터라이프는 이를 통해 회사의 정체성과 인지도를 향상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이번에 리뉴얼된 베터라이프 홈페이지는 사용자 관점에서 더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입니다.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 수 있도록 만들었고, 베터라이프의 소식과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기업 가치와 비전을 전달하기 위한 직관적인 디자인을 반영한 것이 눈에 띕니다.

라돈저감전문기업란 주제로 라돈저감기와 라돈측정기 등 베터라이프의 주요 제품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해 회사의 사업 분야를 명확히 설명했습니다.



또한, 직관적인 디자인 정보 접근 경로를 최소화한 메뉴 구성을 통해 UI 강화한 것도 특징입니다.

메인 화면에는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베터하우스(라돈전문쇼핑몰), 라돈이슈, 라돈정보 등을 배치하여 정보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베터라이프는 고객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FAQ 메뉴를 개설하고 라돈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 올려 놓았습니다.



이미 베터라이프는 대진침대 사건 이후 1만여 건이 넘는 라돈 관련 상담 경험과 지금도 라돈과 관련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베터라이프 이재성 대표는 "새롭게 리뉴얼한 홈페이지를 통해 라돈저감전문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부각하고,

고객이 궁금한 사항을 한눈에 보기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향후 유익한 콘텐츠 제공과 기능 확대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