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expand_more

라돈코팅제론칭_기사이미지.jpg


/


3월 5일 라돈측정·저감 전문 기업으로 유명한 베터라이프가 본사의 라돈저감전문 온라인 쇼핑몰 ‘베터하우스’에 라돈코팅제인 ‘라돈실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라돈실드’는 라돈이 많이 방출되는 대리석과 대리석을 가공한 가구, 제품 등에 도포하여 겉면을 코팅, 라돈을 차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코팅을 할 겉표면을 클리너를 이용해 닦아준 뒤 코팅타월에 코팅제를 묻혀 고루 도포한 후 기다리기만 하면 라돈 차단 코팅이 완성되는 스마트한 상품이다.

전부터 욕실 젠다이, 신축 아파트의 현관 젠다이 등에서 기준치가 넘는 높은 수치의 라돈이 검출되어 이슈가 되었지만 이를 해결하기 위해 큰 비용과 인력을 들여 대리석을 제거하거나 교환하였다.

   

그렇지만 베터라이프의 라돈코팅제를 사용할 경우 적은 양으로도 욕실 젠다이, 현관, 싱크대 상판 등 대리석으로 된 여러가지 제품 어디에나 시공이 가능하며

 전문 시공업체를 부르지 않아도 누구나 코팅시공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리함과 간단함, 가성비까지 모두 갖추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베터라이프는 라돈코팅제를 사용할 시 코팅제가 표면의 스크래치와 틈새들을 꼼꼼히 메꾸어 각종 오염을 차단하는 효과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라돈코팅제 ‘라돈실드’는 코팅제, 클리너 외 작업도구들과 패키지로 판매 중이며, 구매는 베터라이프 온라인 쇼핑몰 ‘베터하우스’에서 가능하다.


출처 : 시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