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expand_more




d.jpg

㈜베터라이프(대표 이재성)은 중소기업청이 주관하는 이노비즈(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재인증 심사에서 인증 취득에 성공했다. 이노비즈는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의 합성어인 이노비즈(Inno-Biz)는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시장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혁신형 중소기업에게 주어지는 인증제도다.

㈜베터라이프는 이노비즈 이외에도 ISO 9001·14001, 벤처인증기업, KOLAS 국제공인시험기관, 경기도유망중소기업 등 여러 인증을 취득했으며, 지난달에는 라돈관제시스템인 ‘Airmon’이 ‘GS인증(1등급)’을 취득했다. 이로서 ㈜베터라이프는 국내 라돈저감전문 1위 기업답게 측정(KOLAS)부터 저감(기계설비공사면허업), 라돈저감시스템(GS인증)까지 업계 최초로 라돈과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국가 인증 및 면허를 취득했다.

㈜베터라이프 이재성 대표는 “이노비즈 재인증을 통해 경영컨설팅과 해외 수출 및 정부의 중소기업 지원정책을 종합적으로 지원받게 됐다”며 “향후 기업의 이미지 제고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베터라이프는 5월 국내 최고 3세대 라돈저감용 토양배기 시스템과 대용량 라돈저감용 토양배기팬 출시를 앞두고 있다. 라돈측정 및 저감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베터라이프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